본문 바로가기
지식산업센터/지식산업센터 임장기

안산 반월, 시흥 시화 지식산업센터 다녀왔습니다.

by 러송 2022. 8.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러송입니다.

 

최근 비도 자주와서 습하고 날씨가 많이 덥네요.

 

오늘은 안산 반월, 시흥 시화공업단지에 있는 지식산업센터를 다녀왔습니다.

 

차로 이동해서 45분정도 걸렸습니다.

처음으로 간 곳은 안산 리드스마트스퀘어입니다.

이 곳은 20.9월 준공된 곳으로 지상 1층 ~ 지상 13층으로 건축되었고 10층까지는 드라이브인 11층부터 13층까지는 섹션오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부분의 입주는 완료되어 있었습니다.

 

다음은 타원타크라 3차입니다.

 

이 곳은 17년 5월에 준공된 곳으로 지상 1층 ~ 지상 9층으로 건축되었습니다. 모두 드라이브인으로 구성되어 있고 대부분의 입주는 완료되어 있었습니다.

 

다음은 시흥으로 넘어가 보성스퀘어원입니다.

 

 

이 곳은 17년 6월에 준공된 곳으로 지상 1층 ~ 지상 10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8층까지는 드라이브인, 9층은 주차장 및 옥상공원, 10층은 기숙사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대부분 입주가 완료되어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시흥 타원타크라 6차입니다.

 

 

이 곳은 22년 5월에 준공된 곳으로 지상 1층 ~ 지상 8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모두 드라이브인으로 건축되었습니다. 아직 입주는 거의 안되었지만 서서히 리모델링 및 입주가 시작되고 있는거 같았습니다.

 

안산 및 시흥의 국가산업단지 지식산업센터는 대단지 위주로 매우 넓게 지어져있었고 신기하게 지하가 없었고 옥상에 주차장이 지어져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옥상보다는 지하에 주차장을 마련하는게 낫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을 했지만 건축법이라던지 워낙 면적이 넓어서 굳이 지하가 없어도 주차는 충분히 수용할 수 있었다던지 하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상으로 안산 반월 및 시흥 시화 공업단지 임장글을 마치겠습니다.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시흥 배곧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흥 배곧 지식산업센터 다녀왔습니다. (lovingpine.com)

 

시흥 배곧 지식산업센터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러송입니다. 지식산업센터 임장기의 시작은 시흥 배곧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차가 없는 관계로 대중교통이용했고 출퇴근때는 다르겠지만 약 1시간 정도 걸렸네요 먼저 배곧 엠플러

lovingpine.com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