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산업센터/지식산업센터 임장기

인천 송도 지식산업센터 다녀왔습니다

by 러송 2022.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러송입니다.

 

오늘은 오전에는 비가 안오다가 오후에 소나기가 엄청 내렸습니다.

 

저녁에도 비온다는 말이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번글은 인천 송도 지식산업센터 임장기입니다.

 

버스로는 1시간 반정도 걸렸네요

처음 간 곳은 송도테크노파크IT센터입니다

이 곳은 2011년 2월 준공된 곳으로 지하 1층 ~ 지상 33층으로 건축되었습니다. 모두 섹션오피스로 구성되고 거의 대부분이 꽉차 있었고 면적이 전반적으로 넓어보였습니다.

 

2011년에 준공되었다고 보기 어려울만큼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듯했구요

 

구조도 고층쪽은 신기한 원형모습이었습니다

 

다음은 송도BT센터입니다

 

이 곳은 2019년 6월 준공된 곳으로 지하 2층 ~ 지상 24층으로 건축되었습니다. 16층까지 섹션오피스, 17층 ~ 24층은 업무시설로 구성되어 있고 입주사들의 현황을 한번에 볼수는 없었지만 대부분 차있었던것으로 보였습니다.

신기했던 부분은 중간층은 지식산업센터지만 고층은 오피스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다음은 송도 AT센터입니다

이 곳은 2022년 4월 준공된 곳으로 지하 2층 ~ 지상 33층으로 건축되었습니다. 8층까지는 드라이브인 9층 ~ 18층은 섹션오피스, 19층 ~ 33층은 업무시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동은 지식산업센터와 오피스, 다른 한동은 오피스텔이었고 BT센터와 마찬가지로 고층은 오피스, 중층은 지식산업센터였습니다.

또한 사진과 같이 드라이브인이 있긴하지만 도어투도어라고 하기에는 조금 애매한 부분이 있어 조금 불편함이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다음은 송도AIT센터입니다

23년 10월 준공예정인 이곳은 한창 공사중이었습니다

옆에 줄줄이 붙어있는 IT, BT, AT와 마찬가지로 깔끔하데 잘 지어질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지막은 좀 떨어져있지만 송도센트럴비즈한라의 부지입니다

인천대입구역 주변에 지어질 예정인 이곳은 아직 분양은 하지 않은 것으로 알고있고 주변에 롯데몰, 신세계쇼핑몰, 이랜드몰 등 많은 쇼핑몰들이 들어설 예정이고 역이 가까운점은 장점이 될것이지만 분양가가 얼마가 될지가 관건일듯합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의 지식산업센터를 둘러봤습니다

최근 배곧이 인기가 많아 배곧대교로 연결될 송도에 대해 궁금했었는데 송도신도시란 말만 들었지 이렇게 발전되어 있을지는 생각도 못했고 건물도 아주 크고 넓게 잘 지어놨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배곧대교가 생기면 배곧도 혜택을 보겠지만 송도 역시 혜택을 볼것이라 생각되었고 향후 롯데몰, 신세계쇼핑몰 등이 지어지면 주변에 지어질 지산도 인기가 많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아래의 글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시흥 배곧 지식산업센터 다녀왔습니다. (lovingpine.com)

 

시흥 배곧 지식산업센터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러송입니다. 지식산업센터 임장기의 시작은 시흥 배곧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차가 없는 관계로 대중교통이용했고 출퇴근때는 다르겠지만 약 1시간 정도 걸렸네요 먼저 배곧 엠플러

lovingpine.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