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산업센터/지식산업센터 임장기

안양 평촌, 인덕원 지식산업센터 다녀왔습니다.

by 러송 2022. 8.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러송입니다.

 

이번 임장글은 안양 평촌, 인덕원입니다.

 

평촌쪽에 지산이 생각외로 많아 여러군데를 돌아다녔습니다.

 

대중교통으로 대략 50분 정도 걸렸습니다.

먼저 평촌 디지털엠파이어입니다.

이 곳은 2018년 2월 준공된 곳으로 지하 3층 ~ 지상 13층으로 건축되었습니다. 모두 섹션오피스로 구성되어 있었고 거의 대부분 입주해있었습니다. 중간층에는 외부 회의실도 있었습니다.

 

다음은 K비즈리움입니다.

이 곳은 2020년 7월 준공된 곳으로 지하 3층 ~ 지상 11층으로 건축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모두 섹션오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표 안내판이나 층별 안내판이 없어 정확히는 모르지만 K비즈리움은 공실이 좀 있어 보였습니다.

 

다음은 대륭테크노타운15차입니다.

이 곳은 2010년 10월 준공된 곳으로 지하 3층 ~ 지상 21층으로 건축되었습니다. 4층까지는 드라이브인, 5층 ~ 21층까지는 섹션오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곳도 거의 입주가 다 되있었구요.

드라이브인쪽 차가 올라오거나 내려가는 부분이 다른 지식산업센터에 비해 좁아보여서 불편해 보이긴했습니다.

맞은편에는 더리브 디하우트가 지어지고 있었습니다.

더리브 디하우트 주변에 지산이 많아 다 채워지는데는 시간이 좀 걸리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했습니다.

 

 

다음은 에이스 하이테크 시티 평촌입니다.

이 곳은 2021년 7월 준공된 곳으로 지하 2층 ~ 지상 15층으로 건축되었습니다. 5층까지는 드라이브인, 6층 ~ 11층은 섹션오피스, 12층 ~ 15층은 기숙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곳도 공실이 보이긴했지만 서서히 입주되고 있는듯했습니다.

다음은 평촌역 하이필드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이 곳은 2018년 11월 준공된 곳을 지하 2층 ~ 지상 17층으로 건축되었습니다. 지상 4층까지 드라이브인, 5층 ~ 17층은 섹션오피스 및 기숙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거의 입주가 되어있었고 A,B,C동으로 나눠져있는데 저층에서는 주차창을 통해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간 저는 조금 헤깔렸네요ㅎ

 

 

마지막으로 평촌역 하이필드에서 버스로 약 20~30분 떨어진 요즘 인기 많은 안양아이에스비즈타워입니다.

이 곳은 2022년 1월 준공된 곳으로 지하 2층 ~ 지상 28층으로 건축되었습니다.  A동 ~ C동으로 나뉘어져있고 A, B동은 지식산업센터와 근린생활시설, C동은 기숙사입니다.

 

6층까지는 드라이브인, 7층 ~ 28층은 섹션오피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엄청 넓은 곳이었고 입주를 한 곳도 있었고 대부분은 인테리어 공사가 한창이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은 안양 평촌, 인덕원 지산을 다녀왔는데 주변 환경은 아파트단지와 상가가 잘 발달되어있어 수요가 많은거 같았습니다.

다만 이렇게 지산이 많이 지어진 상태인지는 몰랐네요

역시 가봐야 잘 알게 되는거 같습니다.

오늘도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