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정보

신년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 정리

by 러송 2023. 12.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러송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새해가 되면 신년운세를 보는데요.

 

돈을 내고 보는 방법도 있지만 무료로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신년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
신년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

 

오늘은 신년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포털사이트 이용

먼저 신년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은 다음,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입니다.

 

검색창에 신년운세라고 검색하면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무료로 볼 수 있는데요.

다음 신년운세
다음 신년운세
네이버 신년운세
네이버 신년운세

 

가장 기본적이고 대중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검색사이트에서 무료로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2. 금융 어플 이용

은행, 카드사, 보험사 등 여러 금융사의 어플에서 무료 신년 운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한은행, 국민은행, 농협 등 여러 금융사에서 신년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주거래은행 등 자신이 이용하는 곳에서 신년운세를 확인해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보안정책으로 캡쳐가 대부분 안되게 막아두어 신한은행의 예시를 들어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신년운세1
신한은행 신년운세1
신한은행 신년운세2
신한은행 신년운세2
신한은행 신년운세3
신한은행 신년운세3

 

신한은행 어플 접속 후 혜택 - 라이프 - 운세로 들어가셔서 생년월일시간을 넣고 조회하시면 됩니다.

 

이렇듯 각 금융권 사이트별로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곳도 있고 하지 않는 곳도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서비스를 제공해준다면 확인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3. 운세 어플 이용

마지막으로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 등에서 운세 어플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점ㅅ, 포스텔ㄹ 등 여러 유명한 어플들이 있는데 본인에게 맞는 무료 어플을 이용하면 좋을듯합니다.

 

 

4. 마치며

오늘은 신년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돈을 내고 이것저것 물어보면서 자세히 상담 받는 방법도 있지만 이렇게 무료로도 볼 수 있으니 재미삼아 또는 생각전환 차원으로 한번정도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치겠습니다.

 

아래의 글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청년마음건강지원사업 자격요건, 신청방법 정리 (lovingpine.com)

 

청년마음건강지원사업 자격요건, 신청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러송입니다. 1인가구가 증가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와 차단된 생활을 하는 청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러면서 마음의 병을 갖게된 청년들이 많아졌는데 정부에서는 이러한 청년들

lovingpine.com

 

국가금연지원서비스 종류, 자가진단 방법 정리 (lovingpine.com)

 

국가금연지원서비스 종류, 자가진단 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러송입니다. 담배를 피는 많은 사람들이 금연에 대해 생각하고 노력한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잘 모르는 상태로 그냥 시도만 하다가 그만둔 경우가 많을 것

lovingpine.com

 

재테크 전 알아야 할 내용 정리 (lovingpine.com)

 

재테크 전 알아야 할 내용 정리

안녕하세요 러송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재테크에 관심이 많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재테크를 해야할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는데요. 오늘은 재테크를 시작하기 전 알아야 할 내용에 대해 알아

lovingpine.com

 

생애최초 내 집 마련 준비시 유의사항 정리 (lovingpine.com)

 

생애최초 내 집 마련 준비시 유의사항 정리

안녕하세요 러송입니다. 내 집 마련,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일이기도하고 내 집 마련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내 집 마련을 위해 여러 검색도 하면서 준비를 하지만 어려움을 겪을 수

lovingpine.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